
국제개발 NGO 지구촌나눔운동(이사장 김혜경)은 18일, 서울 본부에서 사이버외교사절단 반크(단장 박기태)와 지구촌 기후위기 대응과 글로벌 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(MOU)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.
이번 협약은 전 세계적인 기후 변화 문제에 대응하기 위해 국제개발협력 전문기관인 지구촌나눔운동과 디지털 외교를 선도하는 반크가 손을 잡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습니다. 양 기관은 향후 지구촌 빈곤 퇴치와 지속가능발전목표(SDGs) 달성을 위해 다각도로 협력할 예정입니다 .
해당 소식은 여러 언론을 통해 보도되었습니다.
※ 매체명 클릭 시 기사로 연결됩니다.
▶연합뉴스
▶뉴스탭
▶재외동포신문
▶뉴시스
▶이로운넷
▶뉴스포털1
국제개발 NGO 지구촌나눔운동(이사장 김혜경)은 18일, 서울 본부에서 사이버외교사절단 반크(단장 박기태)와 지구촌 기후위기 대응과 글로벌 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(MOU)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.
이번 협약은 전 세계적인 기후 변화 문제에 대응하기 위해 국제개발협력 전문기관인 지구촌나눔운동과 디지털 외교를 선도하는 반크가 손을 잡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습니다. 양 기관은 향후 지구촌 빈곤 퇴치와 지속가능발전목표(SDGs) 달성을 위해 다각도로 협력할 예정입니다 .
해당 소식은 여러 언론을 통해 보도되었습니다.
※ 매체명 클릭 시 기사로 연결됩니다.
▶연합뉴스
▶뉴스탭
▶재외동포신문
▶뉴시스
▶이로운넷
▶뉴스포털1